관리사무소
위탁운영사
입주자대표회의
More
관리사무소의 하루는 반복적인 업무로 가득합니다.수기로 처리되는 결재, 늦어지는 보고서,
까다로운 장기수선 계획까지 이제는 바꿀 때입니다.
RFMS 장점
스마트한 운영, 이제는 선 택이 아닌 필수입니다.
관리사무소에 도입 시
장점 1
민원 대응, 점검 관리, 결재 프로세스까지 단지 운영의 핵심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법정 점검이 누락될 걱정은 내려두고
현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장점 2
반복되는 점검 일정과 행정 처리, 이제는 RFMS가 자동으로 대응합니다. 관리자는 현장 품질과 서비스에만
집중할 수 있습니다.
장점 3
데이터 기반의 단지 운영으로 관리사무소예산 낭비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, 신속한 현장 대응과 체계적이며
투명한 관리가 가능합니다.
RFMS 기능